유망창업 프랜차이즈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5월 14일 부산서면직영매장을 오픈하게 된다. 전국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한 대한곱창은 군자본점과 송파방이점, 그리고 부산서면점까지 3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게된다. 

부산서면점이 오픈하면서 부산은 물론이고 경남권 고객들은 물론이고 예비창업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끌것으로 기대가 된다. 

뉴트로한 브랜드 컨셉과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다양한 메뉴를 구비한 군자대한곱창의 가맹점은 일매출 연일갱신하면서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신규오픈매장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고, 오픈매장은 만석과 고객 웨이팅행렬이 이어지면서 빠르게 해당 지역의 맛집이자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고 있다. 

곱창과 부추,김치와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고, 곱창, 대창, 막창, 특양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과일소스와 갈릭소스, 카레시즈닝 등 다양한 수제 특제소스에 찍어먹는 맛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MBC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맴버인 화사의 실제 곱창 단골매장으로 유명세를 탔고, 2020년에는  글로벌 아티스트인 화사를 포함한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군자직영본점이 군자역 6번 출구, 가맹본사인 대한푸드는 군자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 5호선과 7호선 환승역으로 월간 80만명이 이용하는 군자역 7호선 환승 중앙통로에 마마무 모델 활용한 스크린도어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광고 인증샷 등록시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게 된다.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공식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한 군자대한곱창은 부산서면점 오픈을 필두로, 명동점, 제주시청점, 건대점, 중계점, 동두천지행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뜨는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 창업비용과 절차 등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나 창업전용문의 유선전화를 통해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직영점에서 시식도 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