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면서 베개, 토퍼, 매트리스 등의 침구류와 이갈이 코골이를 방지하는 보조기구 등 다양한 제품이 빠르게 출시되고 있다. 특히 이갈이를 방지하는 마우스피스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갈이와 코골이를 예방하여 수면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갈이 방지 마우스피스를 구매하기 전에는 두께가 충분히 얇아 착용감이 편안한지, 구강 구조에 맞게 정밀한 성형이 가능한지,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였는지, 실제로 이갈이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는지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해볼 필요성이 있다.

이 가운데 ‘러비드’에서 개발한 ‘러비드 마우스피스’가 형상기억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뜨거운 물에 넣으면 자유자재로 형태를 변경할 수 있는 합성 실리콘 재질을 이용해, 치과에 가지 않고도 직접 마우스피스를 성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성형에 실패해도 여러 번 재성형이 가능하다.

또한 ‘러비드 마우스피스’는 `효과적인 이갈이 방지를 위해 제품의 두께를 기존의 5~10mm에서 1.2mm로 획기적으로 줄여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치아를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는 단단함과 얇은 두께라는 두가지 과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었던 핵심적인 이유는 3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특수 합성 실리콘 소재 덕분이다.

러비드 관계자는 “마우스피스 본연의 기능과 고객님의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수년간 집중적인 연구를 진행해서 개발한 소재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KTR)에서 무독성 검사를 완료하였으며 유아용 칫솔에 사용되는 실리콘과 같은 소재로 오랜 시간 입에 물고 있어도 괜찮다”고 전했다. 

한편 러비드에서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본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마우스피스 소독용 발포제를 무료로 지급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발포제 1개월분을 제공하며 포토구매평 작성시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러비드’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