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대규모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재난기본소득 사용이 가능한 매장으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유명브랜드가구 등을 특가할인중이다.

라자가구, 썬퍼니처, 우아미, 피노키오,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럼멜매트리스 등 유명 브랜드가구와 신혼가구로 인기 있는 북유럽풍가구, 엔틱가구, 원목가구, 모던디자인가구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에서는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영화 및 드라마협찬 가구, 공장직판 도소매가구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품질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가구매장으로 찾는 소비자가 많다고 한다.

다모아가구는 단지 하나를 모두 사용 중에 있는 대규모 창고형 가구 단지이다.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3개의 대형 전시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구선택의 폭이 넓다.

대형 가구전시관에서는 침실가구, 서재가구, 주방가구, 학생가구, 사무용가구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돌침대와 돌침대소파 전시관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또한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 다량으로 가구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패키지할인이 더해지기 때문에 더욱 알뜰한 가구 쇼핑이 가능하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의 관계자에 의하면 “창고형 가구전시관으로 운영하며, 별도의 화려한 인테리어 대신 가구가격의 거품을 뺐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는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포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져 김포신도시, 일산, 파주, 문산, 인천 배곧신도시 청라지구 가구단지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신다”고 말했다.

다모아가구는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10부터 오후8시까지이다. 매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모아가구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