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Red-planet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소파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풍부한 색감의 패브릭소파, 가죽소파를 비롯해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의 소파 품목과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를 함께 전시하여 거실부터 침실, 주방까지 혼수가구 일체 구입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입주를 앞두고 있는 입주예정자와 예비 신혼부부 등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예정중인 소비자들에게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들이 Red-planet으로 발걸음을 돌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원가를 공개하는 브랜드 방침에 있는 것 같다고 추측한다.
 
관계자는 "원단값, 목재값, 인건비, 하드웨어비, 스폰지 폼 비용까지 소파 제작에 들어가는 모든 원가를 자사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쇼룸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원가의 10%만을 마진으로 받고 있다."며 "고가에 책정되어 구매가 어려웠던 소파를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모던한 감성의 디자인으로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제품 제작에 들어간 소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들과 반려동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파의 틀이 되는 목재는 모두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목재만을 사용해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유해물질에서도 자유롭다.
 
가죽소파의 주재료인 가죽은 프리미엄 통가죽 원단인 '더 밀레니엄'만 사용하며 패브릭소파에는 징크 페리치온 테스트를 통과한 신소재 '소프트터치' 원단이 사용되어 방수, 방염, 항진드기 및 항균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고밀도의 듀러블맥스폼과 데니아 항균솜 내장재, 이태리 Frabo KE-Super 에코접착제를 이용하는 등 사람과 가치, 품질 중심의 브랜드 철학 아래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취향과 홈스타일링에 맞춰 원단과 색상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며 공간적 여유를 위해 약간의 사이즈 조정까지 지원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 쇼파 제작 서비스가 시행중이다.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이 위치한 Red-planet은 청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단지 인근에 쇼룸이 위치하여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일 오전마다 방역을 실시하는 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방문 예약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