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방역전시회...50개 업체 참가 K-방역 진수 선봬

박현철 한국중소벤처포럼 이사장의 개회사로 '2020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 개막이 25일 성남 밀리토피아시티 호텔에서 열리고 있다./ⓒ김현무 기자
박현철 한국중소벤처포럼 이사장의 개회사로 '2020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 개막이 25일 성남 밀리토피아시티 호텔에서 열리고 있다./ⓒ김현무 기자

[뉴스프리존=김현무 기자] "이번 방역기자재 전시회로 대한민국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고, 전세계 최초로 코로나19 종식 선언은 한국이 되길 희망한다"

박현철 한국중소벤처포럼 이사장의 개회사로 전세계에서 최초 방역전시회 '2020 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가 25일 오전 경기도 성남 밀리토피아호텔에서 본격 시작을 알렸다.

한국중소벤처포럼(이사장 박현철, 회장 김영욱)에서 주최한 이번 방역전시회에서는 50개 업체가 참가해, K-방역의 진수를 선보인다.

개막식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은 영상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방역은 어려운 시기에 전세계에 그 우수성을 입증받았다"며 "이번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좋은 성과를 내, 수출입 판로가 잘 개척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영욱 한국중소벤처포럼 회장은 "이번 방역전시회를 통해 바이어들이 참가업체들의 우수한 제품을 확인하고, 전세계적인 매매 루트를 확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정부에서도 이를 실제로 보고, 적극적으로 지원해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번 방역기자재 전시회는 25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성남 밀리토피아시티 1층 K-O2O 무역전시관에서 열린다.

한국중소벤처포럼과 소셜마케팅협동조합이 공동주최하고, ㈜아크웨이브솔루션코리아가 주관하며, KOTRA,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한국벤처기업협회,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한국방역협회, ㈔한국주방유통협회, ㈔한국신선편이협회, 한중기술문화교류협회, DS투자증권, 한국기업가치평가원, ㈜메디컨설팅, ㈜테마홀딩스가 후원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