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으로 이달 안에 세무신고를 의무적으로 해야 한다. 막상 직접 종소세신고를 위해 홈택스에 접속해보면 어떻게 신고를 해야 하는지, 어떤 소득 유형에 속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종합소득세 신고를 보다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간편장부 D유형, E유형이 즐겨찾는 “택스다운” 종합소득세 전문 신고대행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택스다운은 프리랜서,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학원강사 등 종합소득세 대상자들에게 가장 쉽고 간편하게 종합소득세 신고를 할 수 있게 제시하는 플랫폼이다.

국내 유일 종합소득세 전문 세무사 매칭 사이트인 “택스다운”은 본인이 어느 소득 유형에 속해 져 있는지, 어떤 자료를 제출해야 하는지 막막하기만 한 종합소득세 신고를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신고를 할 수 있게 되어 있게 개발되었다.

간단한 과정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종합소득세 신고를 한 페이지에서 결제까지 진행 할 수 있아 세무신고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었고, 정찰제로 시행하기 때문에 수수료도 저렴해서 합리적인 종합소득세신고대행을 맡길 수 있다.

특히, 비대면으로 사이트를 통해서 세무대행이 가능하다는 점과 신뢰도 높은 제휴세무사들을 매칭할 수 있다는 점이 택스다운 플랫폼 이용고객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다가 올 수 있으며 종합소득세 간편장부 D유형과 E유형에 등에 특화된 세무사들을 매칭하여 프리랜서들, 자영업자들의 5월 종소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한편, 택스다운 관계자는 “올해는 31일이 휴일인 관계로 6월 1일까지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이며, 택스다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매칭접수가 가능하니 신고기간을 놓쳐 가산세 등의 불이익을 얻지 않도록 서둘러야 한다” 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