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은 42년 경력의 웨딩드레스 장인이 만든 핸드메이드 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가격을 77만원대로 가능한 다이렉트 웨딩샵이다.

라파엘웨딩이 시중 스드메 업체보다 금액대가 저렴한 이유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다이렉트 웨딩샵이기 때문이다.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이다.

한편, 최저가 스드메 업체 라파엘웨딩에서 셀프웨딩, 스몰웨딩을 돕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드메 패키지 상품은 77패키지와 89패키지로 77패키지는 77만원대 금액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부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포함 스냅사진 등이 포함됐다. 

89패키지는 신상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부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웨딩 촬영, 본식 스냅원판이 포함됐다.

예비 부부들한테 주목을 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하기 전에 결혼식 날까지의 모든 추가비를 공개하고 결혼식 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는 점과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스드메 상담 후 바로 피팅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계약을 하는 서비스이다.

라파엘웨딩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 상품 내용과 웨딩홀, 한복샵추천, 신혼여행 등 도 무료웨딩컨설팅을 상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