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바디픽셀

다양한 바디케어 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바디픽셀이 100% 맞춤형 일상 마우스피스로 선보인 ‘닥터피스’가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치아미백용 마우스피스부터 수면용마우스피스까지 두께별로 맞춤 사용이 가능한 바디픽셀의 ‘닥터피스’는 0.5mm, 3mm, 4mm의 두께로 구매자의 치아, 구강구조에 맞추어 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두께별로 적합한 사용자 군이 다르며 0.5mm제품의 경우 치아미백을 관리하는 사용자가 도포한 미백젤이 구강조직이나 혀, 치아에 의해 밀려나가거나 지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얇은 두께로 이물감이 거의 없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반응이며 호환이 가능한 치아미백제도 자사브랜드 뷰티인어스 홈페이지에서 함께 판매되고 있다.

3mm 제품은 수면용마우스피스로 적합한 제품으로 평소 잠을 잘 때 나쁜 습관이 있는 이들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다.

4mm의 닥터피스는 순간적으로 힘을 주는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기타 운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갑자기 강한 힘을 동원하다 보면 이를 악물게 되고 이로 인한 부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복서들의 마우스가드처럼 4mm두께를 통해 격렬한 운동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디픽셀 관계자는 "사람마다 치아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기성 마우스가드를 사용하면 이물감이 상당하며 금방 빠지는 등의 단점이 있었다"라며 "사용 목적에 맞는 두께를 선택해 제품을 구매하면 주소지로 트레이와 퍼티를 발송해 드리며 이를 통해 스스로 치아구조에 맞는 본을 떠서 재발송해 주시면 100% 맞춤 공정을 통해 닥터피스를 제작해 보내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