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의회 허정림 기획문화위원장이 27일 제221회 경남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정례회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진주시
진주시의회 허정림 기획문화위원장이 27일 제221회 경남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정례회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진주시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 경남 진주시의회 허정림 기획문화위원장이 27일 함안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제221회 경남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정례회에서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의정 봉사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기초지방자치단체 의원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뜻깊은 상이다.

허정림 의원은 제8대 전반기 진주시의회 기획문화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진주의 미래 성장 동력인 역사와 문화를 활용한 정책개발을 펼쳤으며,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한 헌신적인 봉사 등의 의정활동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허정림 의원은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로 알고 앞으로도 겸손한 자세로 시민들의 행복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