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5일, 국내 사업현황 공유와 함께 대형거래소 상장을 위해 공모일정을 변경했었던 팁토큰이 다시 돌아왔다.

TIP TOKEN은 본투빗 거래소의 H-IEO의 첫 주자로써 성공한 프로젝트가 되고 글로벌 프로젝트가 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중이며, 투자자들에게 사업현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있다.

TIP프로젝트 팀에서 현재 공개된 사업 현황으로는 국내 사업장 벤처기업 6월 초 심사, 제 4회 SBA 서울혁신챌린지 예선 진출, 서비스 베타 출시, 6월 초 백서 개편 등이 있으며, MVP 고도화, 대형거래소 추가 상장심사 등을 진행한 후 본투빗측과 협업하여 대대적인 유입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팁토큰팀의 관계자에 의하면 투자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향후 계획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을 하는 중이라고 전해왔다.

IT기술과 블록체인을 활용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사업을 진행 중인 팁토큰은 본투빗 거래소에 50원에 상장하였으며 현재 1300원대를 돌파, 상장가대비 2500% 이상의 엄청난 상승률을 기록하고있다.

자세한 사업내용 및 기술적인 내용은 카카오톡 공식오픈채팅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