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매체에서 음악/노래/오디션에 관련된 내용들을 다루는 예능프로가 다시 붐을 일으키고 있다. 그만큼 노래라는 컨텐츠는 이제 일상에서 너무나 친숙해졌다.

그 영향으로 예전보다 보컬학원의 수강생 수요층이 입시생 못지않게 성인층에서 취미과정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한번쯤은 꿈꿔봤던 가수 또는 전문음악인이 되고싶다는 꿈을 늦게나마 일상이나 자기만족선에서라도 이루고 싶은것이다.

또한 일반 대중들의 귀가 전문가 못지않게 높아졌고 그에따라 부르는 사람이나 듣는 사람이나 만족하는 목표치도 더 상향평준화 되었지만 수업이 아닌 단순히 상담하고 알아보기 위해 학원을 방문하기에는 현 시국 상 어려움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이에 보컬 싱어송라이터 전문 보이스코드 실용음악학원에서는 온라인에서도 상담 및 수강신청이 가능한 '보이스코드 실용음악학원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였다.

누구나 비대면상태에서 상담 및 수강신청, 수업일정조정까지 진행할 수 있고 수업 및 연습시에만 방역된 학원에서 수업을 받으면 되며 수업 일정에 따라 스토어 구매 당일에도 수업도 가능하다고 한다.

스마트스토어 오픈에 대해 보이스코드 실용음악학원 이원빈대표는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음악교육이 보이스코드 실용음악학원의 모토이다. 학원에 수업을 문의하기 위해 방문하기까지의 과정이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임을 운영경험을 통해 충분히 알고 있고, 방문하시는 분들의 편리성을 위해 이번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보이스코드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대한 문의는 공식 블로그 및 포털검색으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