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체인점, 프랜차이즈창업은 손님을 이끌 수 있는 남다른 전략과 경쟁력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유입해 '단골손님'으로까지 연결시킬 수 있어야 한다. 술집창업은 비교적 다른 창업 아이템들보다 진입장벽이 낮고 높은 매출을 낼 수 있다는 강점이 있지만, 그만큼 경쟁률 또한 치열하기 때문에 각 프랜차이즈들이 내세우고 있는 프랜차이즈창업 조건이나 혜택들을 여러 방면에서 따져가며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술집창업 대표 프랜차이즈 '한남동 그집'은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소자본1인창업 시스템과 매장 경쟁력을 내세워 불경기에도 꾸준히 가맹점을 오픈하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그야말로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술집체인점으로 알려졌다. 

특히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 그집은 친근하고 따뜻한 매장 인테리어로 동네 손님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각 지역의 옛 사진을 이용한 추억 감성 소환으로 젊은이들은 물론 중장년층 고객까지 공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밥도 먹는 술집'이라는 타이틀이 있을 정도로 메뉴 부분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누구나 호불호 없이 술자리를 즐길 수 있도록 약 50여 가지의 다양하고 푸짐한 안주가 구성되어 있는 것은 물론, 모든 안주는 원팩화 식품이 아닌 주문 즉시 요리가 이루어지는 '수제 안주'를 선보여 단순한 술집체인점만이 아닌 '맛집'으로도 알려지고 있는 추세다.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의 한 단골고객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수제 안주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발길을 끄는 요소인 것 같다. 식사하러도 자주 오고, 술자리로도 자주 찾는 곳”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한남동 그집'은 경기가 경기인 만큼, 예비창업자들이 더욱 소자본1인창업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비용적 절감을 위한 본사 지원 제도들을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적으로는 원금 변제 책임 없이 진행할 수 있는 <본사투자제도>와 분할 형식으로 납부가 가능한 '리스창업제도'가 있다. 

이렇듯 술집창업의 강자로 불리며 침체하는 경기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한 성과를 누리고 있는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재래식주점과 해물주점 두 가지 컨셉을 제시해 맞춤 창업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상권과 타겟층, 원하는 메뉴 구성에 따라 창업자에게 맞는 프랜차이즈창업이 가능케 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다. 소자본1인창업, 소규모창업에 탁월한 '한남동 그집'의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