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웨딩이 편리한 결혼준비순서를 위한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신부야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두고 평균결혼식비용, 결혼준비비용 등으로 고민을 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7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의 일정으로 강남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된다.

시국이 시국인만큼 어려움을 느끼고 있을 예비신랑신부님들에게 신부야에서 스드메 통큰쿠폰으로 돕고자한다.

스튜디오부터 드레스, 청담예물, 남자예복 등 결혼준비체크리스트에 필요한 1,000여 개의 업체가 총출동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많은 신부들의 관심사인 웨딩드레스의 경우 켈리손윤희, 로브드k 등 유명한 명품 드레스 브랜드가 참여하며 스드메패키지비용, 스드메견적, 웨딩드레스 무료피팅 등의 기회가 제공된다. 여기에 페이스오프 메이크업 이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확인하고 본식 메이크업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다.

웨딩 전문 스튜디오도 대거 참여한다. 원규스튜디오, 메이든스튜디오 등 국내 유명 스튜디오가 제공하는 웨딩 촬영 무료체험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 혼수 가전 세일을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평균결혼비용을 절감해 실속 있는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신부야웨딩박람회에서는 모든 현장 방문 고객에게 휴대용 선풍기, 스타벅스 텀블러(선착순 50명 한정), 최신 청첩장 샘플 및 할인권을 100% 증정한다. 럭키드로우 타임 이벤트에서는 초대손님으로 참석한 배우 김보성님이 직접 식기 세척기,다이슨 청소기, 리허설 무료 촬영권, 본식 사진 무료 촬영권 등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웨딩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실용적인 빈티지 드레스를 증정하고 현장 확정 시 웨딩슈즈 쿠폰을 지급한다. 선착순 한정 프리미엄 폐백세트(15개), 맞춤 부케(10개), 드레스 무료 피팅권(5개), 혼주 헤어/메이크업 무료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현장 상담 후 스티커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상품을 제공한다.

신부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남자예복부터 청담예물, 스드메패키지비용 등 결혼준비체크리스트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며, “웨딩&혼수 관련 1,0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대형웨딩박람회인 만큼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세 내용 및 사전 신청은 ‘신부야웨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