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 가능한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 무료배포 이벤트’를 7월 13일(월)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2020년 6월 1일 이후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험생에게 제공할 필출 200제와 함께 배송비 및 해설강의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에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출제 난이도를 파악하고 싶은 초보 수험생, 공인중개사 실전 문제를 풀어보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이러한 2020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을 비롯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편저한 교재다. 최신 기출 및 빈출 문제를 세심히 분석한 2020년 적중 예상 문제들이 수록돼 있으며, 각 문제별로 제공되는 상세한 해설까지도 담겨있어 공인중개사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부동산중개사시험 준비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교재를 활용할 수 있는 해설강의는 공인중개사 학습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본 특강을 진행하는 전문 교수진은 해당 교재를 통해 정·오답에 대한 명확한 해설과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유형별 문제 풀이 비법에 대해 알아갈 수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을 다량 배출 한 바 있는 전문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로 합격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에 앞서 한창 막바지 공부중인 수험생, 또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 할 계획이 있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가 마련됐다”라며 “지금까지 학습해 온 공인중개사 이론을 실전에 적용하려는 수험생들이 이번에 준비한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 교재와 해설강의 혜택을 받게 된다면 공인중개사합격에 최적화된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터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맞춘 양질의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다. 이곳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취득에 집중할 수 있도록 ‘2020 합격응원 이벤트’와 ‘평생 300% 환급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