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청에서 발표한 5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올해 초부터 청년층(15세~29세)의 고용률은 꾸준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올 5월 청년층 고용률은 42.2%로 전년동월대비 1.4%가량 하락했다. 이와 마찬가지로 실업률도 올해 초부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올 5월 청년층의 실업률은 10.2%로 전년동월대비 0.3% 상승하였으며, 최근 1년 동안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청년층을 포함한 취업자는 5월 2,693명으로 전년동월대비 약 사십만 명 가까이 감소했다. 

이렇게 취업난의 악화가 가속되자, 일자리를 구하던 청년층들은 비수기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창업을 찾는 쪽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청년층들의 관심을 받는 대표적인 아이템 중 하나는 ‘술집창업-주점창업’이다. 경기와 계절의 영향도 받지 않으며, 성별의 제한까지 받지 않아 많은 수요를 기반으로 한 업종으로 평가되고 있다. 게다가 ‘요즘뜨는창업’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작은 평수의 ‘소규모창술집창업’도 많이 생겨나고 있다. 

술집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요즘 뜨는창업 트렌드에 맞게 작은 평수로 소규모술집창업을 시작해 볼 수 있다. 평수, 상권에 상관없이 ‘수제안주’를 주점창업 경쟁력으로 내세워 많은 손님들을 단골로 확보하고 있다.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술집창업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창업자도 혼자서 운영할 수 있도록 개업 전 슈퍼바이저에게 ‘1대1개별 맞춤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수많은 가맹점들을 개설한 경력을 가진 베테랑인 슈퍼바이저에게 요리는 물론, 서비스, 관리 등에 대한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가르침과 ‘한남동그집’만의 술집프랜차이즈 성공 노하우까지 전수해주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교육프로그램과 더불어 ‘한남동그집’이 요즘뜨는창업으로 각광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창업자들을 위한 실용적인 금전 지원 제도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창업 비용과 위험 부담을 동시에 절감시킬 수 있는 ‘창업 지원 제도’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렇게 취업난으로 갈 곳을 잃은 청년층 사이에서 요즘뜨는창업으로 주목 받는 주점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10년 경력을 바탕으로 노련한 경력, 노하우, 경쟁력을 갖춘 곳이라는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가맹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