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방송 화면
▲‘그놈이 그놈이다’ 방송 화면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배우 서지훈이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그간의 작품에서는 볼 수 없던 풋풋하고 색다른 매력으로 첫 화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6일 방송된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군복 차림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첫 등장을 알린 박도겸(서지훈 분)은 서현주(황정음 분)의 비혼 선언을 보며 사람들의 눈치 따위 신경 쓰지 않고 엄지를 날리며 환호,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운 면모를 가감없이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비치베드에 누워 여유를 내뿜던 도겸은 알고보니 공항 로비에 설치된 홍보용 설치물이었던 것도 모자라 웹툰 작가인 자신을 알아보는 팬들에게 “근데 왜 다들 같은 티를 입고 있어요?” “똑같은 티잖아요. 큐티”라며 능구렁이 같은 능청스러움으로 화답해 엉뚱 발랄한 박도겸의 성격을 완벽히 드러냈다.

매 작품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던 서지훈은 ‘그놈이 그놈이다’를 통해 오랜만에 풋풋하고 싱그러운 캐릭터로 분한다는 소식에 방영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불러모은 바 있다.

첫 방송 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상큼한 스타일은 물론 다채로운 표정까지 사랑스러운 직진 연하남 박도겸으로 완벽 빙의된 모습을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매주 월, 화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