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구정 주요업무 추진현황 보고받아...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출

ⓒ광주 서구의회
광주광역시 서구의회는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제287회 임시회를 개회한다/ⓒ광주광역시 서구의회

[광주=뉴스프리존,김영관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의회(의장; 김태영)는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제287회 임시회를 개회하여 집행부로부터 2020년도 구정 주요업무 추진현황을 보고받고 상임위원회에서는 조례안 및 일반안건을 심사하고 2020년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 논의할 조례안은 기획총무위원회 소관 ▲광주광역시 서구 지속가능발전 조례안 ▲광주광역시 서구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 광주광역시 서구 공정 하도급 및 상생협력에 관한 조례안등이다.

또, 사회도시 위원회 소관 ▲광주광역시 서구 이동불편노인 휠체어탑승설비 장착 자동차 공유 이용 조례안 ▲광주광역시 서구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조례안 ▲광주광역시 서구 참전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수의계약 동의안등을 심사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 서구의회는 22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각종 안건을 최종 의결한 뒤 임시회 모든 의정활동을 마무리 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