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회원들을 위해 대구 동성로의 매스티지 피트니스 클럽 피팅에잇에서 특별한 P.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식 명칭 ‘커스텀 퍼스널 서비스(Custom personal service)’트레이닝은 기본 10회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바디 분석 및 개인 상담으로 식단을 제공해주는 것을 시작으로 피팅에잇 센터 내 모든 유산소, 웨이트 장비의 사용법과 자세를 완벽히 숙지할 수 있도록 알려준 후, 스트레칭과 맨몸 운동까지 코치하여 회원의 목표에 맞는 필수 운동과 불필요한 운동을 체크해주는 초보자 전용 개인 맞춤 트레이닝 서비스다.

동성로 피티 전문점 피팅에잇의 커스텀 퍼스널 서비스 10회 이후에는 초보자도 도움없이 혼자서 스스로 운동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주어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이다.

피팅에잇은 헬스장에 가도 장비 사용법에 무지해 맨몸 운동만 하는 초보 회원과 잘못된 자세로 운동하는 회원, 자신의 자세가 정확한지 궁금한 회원, 운동이 어려워 흥미가 떨어진 회원, 혼자서는 운동 진행이 불가한 여성 회원 등 운동 초보자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든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기본 10회에 20만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개인 P.T는 비용이 부담스러우나 운동 지도가 필요한 회원들에게도 제격이다.

약 700평의 고급 호텔식 인테리어의 피팅에잇 피트니스 클럽에는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하고 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국가대표 선수들이 쓰는 이태리 테크노짐과 미국 라이프피트니스, 해머 스트랭스 등 국내외 5성급 이상의 호텔에만 비치되어 있다는 최고급 명품 웨이트 장비들이 가장 최상급인 시그니처 사양으로 비치되어있어 운동 시너지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피팅에잇 트레이너들은 관련 교육을 모두 이수한 전문적인 트레이너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들이 피팅에잇에 비치되어 있는 고급 유산소 및 웨이트 장비들을 사용하여 운동하는 방법을 쉽게 알려주는
 ‘커스텀 퍼스널 서비스’ 트레이닝을 수강한다면 앞으로는 초보자도 혼자서 최첨단 인체공학적인 머신을 이용하여 보다 쉽게 셀프 트레이닝이 가능해진다.

또한 피팅에잇은 디스퀘어 고층에 위치해 밀폐되지 않은 지상층의 탁 트인 창 밖으로 시티뷰를 감상하며 운동과 동시에 힐링이 가능한 곳이며, 질병광리본부로부터 청결 및 방역 관련 최고의 평점을 받아 바이러스 걱정없이 운동할 수 있는 청정 헬스장으로 꼽힌다.

관계자는 “피팅에잇의 모든 직원은 친절, 청결, 전문성, 진정성의 4가지 핵심사항을 기본 원칙으로 고객의 가치를 높여주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복합 피트니스 클럽 피팅에잇은 커스텀 퍼스널 서비스 프로젝트 외에도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중 어떤 프로그램이든 3개월 가입시 1개월 증정하는 3+1 이벤트와 지인과 나눠 쓰면 최대 60% 할인되는 반반 이벤트 등 다양한 쿨썸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포털에서 ‘피팅에잇’을 검색하여 전화상담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