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프리존]박혜인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매일 선착순 100명까지 참여 가능한 ‘2021 공인중개사 입문서 및 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가 선보이는 이번 공인중개사 이벤트는 배송비 없이 제공하는 2021년 입문서와 최신 강의가 모두 무료이다. 입문서 신청 방법은 2021 기초 샘플 강의 수강을 한 다음 하단에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는 것이며, 입문강의는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고 있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2021년 입문서’는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의 공동 집필로 이루어진 교재이다.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 사항을 완벽히 반영해 2021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신뢰도를 높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과목별 기초 개념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돼 있어 초보 수험생들도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찾을 수 있다. 초보 수험생들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조문과 개념들이 보기 쉽게 정리돼 있으며, 참고사항도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출제 경향도 수록돼 있어 각 단원별 중요한 내용들을 파악할 수 있고, 이론의 도식화를 통해 암기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해당 입문서의 활용도를 높여줄 ‘입문강의’도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해당 강의를 이끄는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29명의 베테랑 교수진이 공인중개사합격에 다가갈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전수해 합격 완성에 기여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2020년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진 만큼 2021년에도 공인중개사시험 준비 중인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며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인강과 교재를 찾고 있다면 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부동산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2020 중개사법 체계도 특강’, ‘2020 시잘부(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특강’ 등 부동산공법을 비롯한 부동산중개사시험 과목별 특강들을 준비해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