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세계차엑스포 보성차 50% 특별할인 오는 17일부터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제8회 보성세계차엑스포에서 보성차 50%특별할인 행사.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제8회 보성세계차엑스포에서 보성차 50%특별할인 행사.

 

[호남=뉴스프리존]박강복 기자=녹차수도 보성군(군수 김철우)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제8회 보성세계차엑스포에서 보성차 50%특별할인 행사를 펼친다.

11일 보성군에 따르면, 보성 제다업체 20여 곳이 함께하는 이번 특별할인 판매 행사는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홈쇼핑 형식으로 진행되며, 차를 생산하는 차농가들의 다양한 스토리들을 함께 들으며 구매할 수 있다.

할인판매 홈쇼핑은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상시 방송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보성차 티백과 에코백을 증정한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코로나 19극복을 통해 대한민국 전체가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차를 전 국민이 마실 수 있도록 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특판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녹차수도 보성군에서 생산되는 대한민국 최고의 차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특별할인행사 참여업체는 보성제다, 다채, 예성오가닉, 보성원당제다, 선운제다, 부광농업회사법인, 운해녹차, 죽림다원, 소아다원, 백록다원, 영천다원, 옥수다향, 남양다원, 보향다원, 임병문다원, 청우다원, 몽중산다원, 케일리티가든, 보성차생산자조합, 보림제다 등 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