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590지구 진주진산 로타리클럽 창립10주년기념 시계탑 제막식 모습./ⓒ진주진산 로타리클럽
국제로타리 3590지구 진주진산 로타리클럽 창립10주년기념 시계탑 제막식 모습./ⓒ진주진산 로타리클럽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국제로타리 3590지구 진주진산 로타리클럽(회장 이상헌)은 지난 12일 오후6시께 월아산 청곡사주차장에서 국제로타리 3590지구 안재원 총재,강민국 국회의원,이상영 시의회의장,청곡사 승찬 주지스님을 비롯한 내, 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10주년기념 시계탑 제막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국제로타리 3590지구 진주진산 로타리클럽은 2010년 9월 7일 창립하여 현재 약3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의 김장봉사, 사랑의 짜장면봉사, 사랑의 공부방 행사 등 활발한 활동으로 사회공헌에 이바지해오고 있다.

또한 올해 2월 이현동 행정복지센터에 계란200박스 8월 이현동과 지수, 금산, 명석면을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돋보기안경 200개(500만원상당)를 전달했다.

김규원 창립10주년기념 준비위원장은“클럽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어떤 행사를 할지 회원들과 논의 한 결과 오래 존속 가능한 조형물을 설치하자는데 의견을 모으고 건립 장소 물색에 나서지만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 부지제공에 흔쾌히 허락 해준 청곡사 승찬 주지스님께 특별히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청곡사 그리고 월아산을 찾는 모든분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 하고 로타리클럽에 대한 인식 제고에 기여하였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