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센트럴N49개발사업컨소시엄 공동사업협약체결

남양주도시공사 신동민 사장(왼쪽)과 부산은행 신동훈 서울 CIB센터장이 21일 공동사업 협약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남양주도시공사
남양주도시공사 신동민 사장(왼쪽)과 부산은행 신동훈 서울 CIB센터장이 21일 공동사업 협약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남양주도시공사

[남양주=뉴스프리존]이건구기자=경기 남양주도시공사가 21일, 센트럴N49개발사업 추진을 위해 우선협상대상자인 센트럴N49개발사업 컨소시엄((주)부산은행, ㈜엠디파트너스, ㈜더피알커뮤니케이션, ㈜어스나인, ㈜대도산업건설, ㈜세종피앤디, ㈜요산요수)과 공동사업협약을 체결했다.

21일 열린 협약식은 코로나19 여파로 약식으로 진행됐으며 남양주도시공사 신동민 사장과 부산은행 신동훈 서울 CIB센터장 등 최소 인원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컨소시엄 구성원들이 사업협약서에 공동서명 했다. 

신동민 사장은 “시유지 개발이라는 특수성으로 인해 주차전용건축물 등 주민편의 시설의 확충과 공공성 확보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가 크며, 제안해 주신 여러 사업방안들이 더욱 발전된 대안들로 반영되어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남양주시의 랜드마크로 부상할 수 있는 건축물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센트럴 N49개발사업은 평내동 660-6번지 일대에 최대 49층 규모의 주상복합건축물과 주차전용건축물을 신축하는 사업이며 이번 협약체결로 사업추진에 본격적인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