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단장 기념 온라인 집들이 오세요!

의령군은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토요애’를 새단장하여 새롭게 오픈 한다./ⓒ의령
의령군은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토요애’를 새단장하여 새롭게 오픈 한다./ⓒ의령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의령군은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토요애’를 새단장하여 새롭게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토요애’ 쇼핑몰은 의령군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관내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운영 중에 있다.

군 대표 쇼핑몰인 만큼 중개수수료가 없으며 온라인 판매 경험이 없는 업체도 자격 요건만 갖추면 누구든 입점할 수 있어 영세농가(업체)의 온라인 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한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토요애 쇼핑몰 또한 이에 발맞추어 쇼핑몰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하였으며, 입점업체와 소비자 모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기능은 복수 배송지 설정, 실시간 자동입금확인, 실시간 상담 톡, 주문자 교환·반품 신청관리 등이며 향후에도 불편한 사항을 계속 보완 할 계획이다.

쇼핑몰은 포털 사이트에 ‘토요애’를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쇼핑몰 새단장을 통해 온라인 시장 역량을 강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토요애 쇼핑몰이 새로운 발돋움을 하였다. 앞으로도 의령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입점품목을 확대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토요애 쇼핑몰은 새단장 기념으로 추석맞이 토요애 농·특산물 할인이벤트를 10월 31일 까지 추진하며 2020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2020. 11. 13.~12. 13.) 시에도 쇼핑몰 입점 35개 업체 152개 품목에 대해서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