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진행...우수 제조기업과 중소기업을 알린다

(주)꿈소 드론국가자격증 교육원이 '기업 살리 GO! 메가 세일 위크'에 참가해 설명을 진행하고 있다. ⓒ김태훈 기자
(주)꿈소 드론국가자격증 교육원이 '기업 살리 GO! 메가 세일 위크'에 참가해 설명을 진행하고 있다. ⓒ김태훈 기자

[고양=뉴스프리존] 김태훈 기자="앞으로 더 많은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고양시에 공실로 남아있는 공간을 활용, 공유경제 활성화에 힘쓰겠습니다."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는 경기북부 제조기업 및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위해 '기업 살리 GO! 메가 세일 위크'를 25일까지 일산 원마운트 인근 공원길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양시와 파주시를 포함 경기 북부에 속한 우수 제조기업과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 판로개척과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처한 기업을 살리기 위해 준비됐다.

주최측은 좋은 제품을 시민에게 더 널리  알리기 위해 가격 부담을 줄여 코로나 19로 수입이 줄어든 소비자도 큰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게했다고 강조했다.

고양시 기업·경제인연합회 관계자는 "이 행사를 봄에 열 수 있게 기획 준비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가을로 밀려 우수제조기업과 중소기업 사장님께 미안했다"며 "하지만 지금이라도 열고 판로 개척에 도움 줄 수 있어 다행이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 참여한 (주)꿈소 유윤열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브랜드를 알림과 더불어, 참가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상생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