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듀오 유리상자, 넌버벌 퍼포먼스 그룹 옹알스, 현악 4중주 앙상블 출연

오산죽미령 평화공원 음악공연시설이 일반에 대관되어 가을의 끝자락을 부여잡을 전망이다. 23일 평화모먼트 공연 포스터/제공 오산시청 문화예술과
오산죽미령 평화공원 음악공연시설이 일반에 대관되어 가을의 끝자락을 부여잡을 전망이다. 24일 평화모먼트 공연 포스터/ⓒ오산시청 문화예술과

[오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남성 듀오 유리상자, 넌버벌 퍼포먼스 그룹 옹알스, 현악 4중주 앙상블이 출연하는 ‘이토록 소중한 평화 모먼트’라는 음악공연회가 오는 24일 오후 3시 오산시 죽미령 평화공원 특설무대로 선을 보인다.

오산시에 의해 준비된 이 공연은 100명 이내 오산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접수로 진행된다.

하지만 10월 끝자락 가을 햇살을 누릴 수 있는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공연이 예상되는 만큼 관객 호응도 역시 높을 전망이다.

오산 죽미령 평화공원은 박물관을 품은 역사공원으로 2개의 기념탑과 2동의 전시관·체험관 외에도 전망대와 산책로,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평화 놀이터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산시는 마스크와 거리두기로 얼룩진 2020년 10월 시민분들에게 오산 죽미령 평화공원의 개장을 알리고 소중한 일상의 평화로운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공연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고 공연 취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