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위기 극복 다 같이 함께해요.

송옥주 국회의원(화성갑), 이원욱 국회의원(화성을), 권칠승 국회의원(화성병)과 서철모 화성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4분기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송옥주 국회의원(화성갑), 이원욱 국회의원(화성을), 권칠승 국회의원(화성병)과 서철모 화성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4분기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화성시

[화성 =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 더불어민주당 화성시 갑을병 지역위원회와 화성시는 25일 올해 마지막 당정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코로나 극복과 민생경제 회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지역 주민숙원사업 해결에도 만전을 기하기로 다짐했다. 

지역위원회의 현안 사업은 신안산선 향남 연장, 덕우저수지 공원화 사업, 반디비체육센터(장애인 수영장)건립, 스마트시티(공유주차장) 도입, 국공립어린이집 확충, 동탄 도시철도(트램) 조기 개통,  봉담도서관·청소년 문화공간 신설, 농수산대학부지 문화․교육․혁신의 허브 공간 조성,  병점 도시재생 및 환경개선사업을 시와 협력해 추진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 자리에 참석한 송옥주, 이원욱, 권칠승 국회의원과 서철모 화성시장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방역 동참으로 어려운 조건에서도  화성시가 보다 안전한 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한 한 해였다.”고 결의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