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소프트웨어 개발업체 파블로항공이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 인천시와 함께 인천공동관으로 운영되는 '2020 로보월드' 에 참여하였다.

'2020 로보월드' 는 오는 28일~31일 나흘동안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를 통하여 15번째로 열리는 '로보월드'는 마트제조 솔루션 등의 분야에 20여 개국 150여 개사가 참가한다. 주최 측은 해외바이어 등 5만여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보고 있다.

파블로항공은 무인기 토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군집 운용 솔루션 기반의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파블로항공은 군집 운용 솔루션을 활용한 섬 지역 드론 물류 배송 서비스 플랫폼을 '2020 로보월드' 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TP와 인천시는 전시회 기업에게, 부스 임차료 및 장치비등의 참가비용 지원과 더불어 한국 로봇산업협회 와 함께 일대일

비즈니스매칭 및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할예정이다.

인천 TP 관계자는 "인천의 전략산업인 로봇산업 육성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책 마련을 진행하고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코로나 19로 힘든 인천지역 로봇기업들의 제품 홍보 및 새거래처 발굴하는 기회의 장이 될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