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NOW 제공
 송민호 ⓒNOW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송민호가  5일 ‘킬링벌스 on NOW.’ 출연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친다.

‘킬링벌스 on NOW.’는 뮤지션들이 자신의 히트곡을 모아 라이브로 선보이는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 DF)의 킬링벌스 콘텐츠를 DF 채널에 공개되기 전에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쇼다.

지난달 29일 첫 방송에는 긴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CL이 출연해 신곡 ‘HWA(화)’와 ‘5STAR’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한편, 쏟아지는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하면서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날 밤 11시에 방송되는 ‘킬링벌스 on NOW.’에서는 약 2년 만에 솔로 정규 2집 ‘TAKE’로 컴백한 송민호가 출연해 신보 ‘TAKE’의 수록곡과 히트곡의 킬링벌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킬링벌스 무대에 얽힌 비하인드 토크, 반말 인터뷰, 송민호의 평소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스크린샷 앨범 공개 등 다채로운 코너 또한 진행된다.

한편, 송민호는 수록곡 모두를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와 예술적 감성이 돋보이는 ‘송민호다운’ 음악으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