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393에 들어서는 동탄 우미 뉴브 지식센터 조감도 ⓒ 우미건설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393에 들어서는 동탄 우미 뉴브 지식센터 조감도 ⓒ 우미건설

[화성=뉴스프리존] 김경훈 기자 = 삼성전자반도체 등과 산업 연계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에 들어가 관심을 사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393(도시지원시설용지 29-1블록) 일대에 들어서는 동탄 우미 뉴브’가 바로 눈길을 끄는 부동산이다.

16일 우미건설 측에 따르면  동탄 우미 뉴브는  연면적 약 49,881㎡, 지하 1층~지상 21층 규모로 지어져 삼성전자NANOCITY, 한국 3M, 두산중공업, 원자력I&C 등 대기업이 지척이다.  

지상 6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사무실 앞까지 진입 가능한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시스템을 도입했고, 발코니가 제공될 예정인 섹션오피스형은 소규모 업체에게 좋은 평을 받을 것 같다.

조망권도 확보된 동탄 우미 뉴브’는 지상 1층에 근린생활시설인  브릭스톤이 조성된다. 

특히 동탄테크노밸리를 중심으로 수원, 용인 권역에 13,000여 기업이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기대되고 있다.

접근성도 SRT 동탄역과 가깝다. GTX-A노선과 용인·서울경부고속도로를 5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봉담~동탄)와도 인접해고, 트램 2호선(병점역~동탄신도시)도 도보권 내에 개발될 예정으로 교통환경이 좋아질 전망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