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일반 수험생 및 코로나19 자가격리자 학생 대상, 사전예약 접수 해야...

무안소방서, 대입 수능대비 119구급대 ‘이송서비스’ 제공(무안소방서 청사)
무안소방서, 대입 수능대비 119구급대 ‘이송서비스’ 제공(무안소방서 청사)

[호남=뉴스프리존] 이병석 기자= 전남 무안소방서(서장 박원국)는 오는 3일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 일반 수험생 및 코로나19 자가격리자 학생을 대상으로 ‘119구급대 이송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병원 입원 등으로 대중교통을 이용이 어려운 수험생에 제공하는 것으로 사전예약접수를 받아 시험 당일 119구급차 등을 이용해 수험생을 시험장까지 데려다주고 시험 종료 후 다시 병원이나 자택으로 이송해 주는 서비스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수험생이나 학부모는 12월 2일 수요일 18시까지 119에 전화하여 사전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박원국 서장은 "코로나19로 예년보다 힘든 시기를 견뎌낸 수험생들이 무사히 수능을 치룰 수 있도록 이송서비스뿐만 아니라 시험장 주변 소방차나 구급차 출동 시 경적이나 사이렌 등 소음관리를 철저히 할 것이다." 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