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인저 10회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스트레인저 10회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지난 16일 방송된 ‘스트레인저’에서는 3기의 남녀 출연진들이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3기는 남녀 스트레인저 모두 사전 인터뷰부터 강한 개성을 드러냈으며, 미스터 B김은 “스트레인저에 꼭 나가서 인연을 만나고 싶다”며 "회사가 출연을 원치 않는다면 퇴사까지 생각하겠다"는 폭탄 발언을 해 제작진들도 당혹감을 금치 못했다.

가수 제시를 연상케 하는 호주에서 온 미스 오는 지치지 않는 하이텐션으로 남녀 출연진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스트레인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남자는 미스터 박으로 190cm에 달하는 장신의 키와 훈훈한 외모로 3명의 여자들에게서 선택을 받았다.

이어 스트레인저들이 함께 하는 저녁 식사 후에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이어졌고 공식 인기남 미스터 박의 선택은 ‘박서준보다 잘 생기셨다’는 수줍은 한마디를 건네며 미스터 박을 선택했던 미스 이였으며, 저녁 식사 내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던 미스 오는 전직 축구선수 출신 미스터 최가 “웃는 게 너무 예뻐요”라며 전화로 마음을 표현하자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한편, 다음 회에서는 남자 스트레인저들의 직업과 나이 등이 공개되는 자기소개가 예고돼, 이들의 러브라인에 과연 변화가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