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리메이크돼 방송, 미디어 관광 마케팅 주목

목포의 눈물, TV 예능 프로서 재조명 전국 뜨거운 반응(사진=불후의 명곡 장면)
목포의 눈물, TV 예능 프로서 재조명 전국 뜨거운 반응(사진=불후의 명곡 장면)

[호남=뉴스프리존] 이병석 기자= 목포를 대표하는 가요인 ‘목포의 눈물’이 TV 예능 프로서 재조명 되면서 전국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목포의 눈물’은 대서사시와 같이 웅장하게 리메이크 되어 KBS2의 인기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에서 방송돼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목포의 눈물’은 모든 연령층이 즐겨 부를 수 있는 곡으로 재탄생돼 가창 됐다.

또 방송 배경 화면으로 목포 명소가 소개되고, 패널 대화 중 낙지 등 목포 맛이 맛깔스럽게 표현ㆍ홍보돼 ‘예향 목포’, ‘맛의 도시 목포’의 명성을 다시 한번 전국에 알려졌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11%이상의 높은 시청률과 아이돌부터 실력파 보컬리스트까지 출연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이번 방송은 목포를 홍보하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 “예능프로그램,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미디어가 목포를 다루고 있다. 앞으로도 목포가 계속 소개될 수 있도록 미디어마케팅에 힘쏟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