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관련 브리핑.(함양군청)/ⓒ뉴스프리존 DB
함양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관련 브리핑.(함양군청)/ⓒ뉴스프리존 DB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함양군은  18일 코로나19 관련 브리핑을 통해 함양군 추가 확진자가 3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군에서 발생한 추가 확진자는 18일 오후 2시 현재 3명(함양 10~12번)이다. 함양 10~12번(경남 1739~1741번)까지 3명은 타 지역 확진자의 접촉자로, 모두 같은 가족으로 파악됐다.

이번 함양 10번과 함양 11번, 12번 확진자는 울산 확진자 가족으로, 가족 모임을 위해 지난 12일 함양을 방문하여 지난 16일 울산 가족 확진자의 역학조사 과정에서 함양에 머물고 있는 가족에 대한 검사 이첩으로 지난 17일 오전 11시30분께 군보건소에서 검사를 실시했다.

지난 17일 오후 8시께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같은날 밤10시30분 마산의료원으로 이송조치 했다. 확진자 동선은 현재 경남도 역학조사관과 함께 파악 중에 있다

함양군 관계자는 군민 여러분, 최근 군내 일련의 코로나19 확진은 방역수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번 확진자 역시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 위반에 해당됩니다. 여기서 가족은 동일 주소지나 일상생활을 같이하는 것을 말합니다.

추후 방역수칙 위반 여부를 파악하여, 위반시 과태료 등 행정처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방역수칙 준수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불요불급한 모임과 사적인 만남은 최대한 자제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최대한 이동도 자제해 주십시오.

여러분들의 실천 하나 하나가 가족을 위하고 이웃을 위한 일이며 나아가 우리 함양군을 지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감염 의심 증상이 있거나 감염이 우려되는 접촉이나, 활동을 하신 분은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찾아 적극적으로 검사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자발적 격리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