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에스콰이어 제공
고민시 ⓒ에스콰이어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고민시가 ‘에스콰이어’와 함께한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최근 영화 ‘마녀’,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고민시는 이번 화보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스위트홈’에서 발레를 했던 고등학생 ‘은유’ 역을 맡았던 고민시는 “캐스팅 되기 전에 이미 원작 웹툰을 전부 읽었다”며 “웹툰 속 은유와 드라마의 은유가 꽤 달랐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 대본을 받았을 땐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도 있었지만 후반부 들어 은유가 성장 중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다”며 “은유가 품고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세밀하게 보여주며 ‘성장캐’라는 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주로 10대 역할을 맡는 것 같다는 질문에 고민시는 “동안이라는 칭찬에 감사하다”면서도 “스스로는 한계를 깨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또한 “10대 시절이 평범했지만 현실적인 편이었다”며 “오래 전부터 배우를 꿈꿨지만 배우가 될 생각보다는 어떤 직업을 가져야 돈을 많이 벌 수 있을지를 생각했다. 고등학교 졸업 전에 사회생활을 시작한 것도 그런 영향이 있었던 것 같다”고 답했다.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고민시는 “이렇게 달려오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며 “좋은 작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때 가장 마음이 편할 것 같다”고 전했다.

끝으로 고민시는 “많은 분들의 인생 한 페이지에 제가 있었으면 한다”며 “인생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