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심은우,류화영,김영아  ⓒ웨이브 제공
김보라,심은우,류화영,김영아 ⓒ웨이브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러브씬넘버#’ 제작발표회가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제작발표회는 박경림이 진행을 맡았으며, 배우 김보라, 심은우, 류화영, 김영아 그리고 김형민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출연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러브씬넘버#’를 선택한 이유와 각 연령 대 별 4개의 에피소드에서 놓치면 안 될 관전 포인트에 대한 질문 등 드라마에 대한 깊이 있는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했으며, 제작발표회를 통해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각 에피소드 별 주인공들이 겪는 터닝포인트가 담겨 기대를 끌어올렸다.

러브씬넘버#는 20대부터 40대까지 각 세대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 봤을 에피소드를 리얼하게 담아낸 옴니버스형 8부작 멜로드라마로 인생의 변곡점이라 불리는 23세, 29세, 35세, 42세 여 주인공을 중심으로 극이 전개된다.

한편, ‘러브씬넘버#’는 1일 오전 10시 웨이브를 통해 전편 공개됐으며, MBC 채널에서도 1일과 8일 김보라가 출연한 23세 편과 박진희가 출연한 42세 편이 방영된다.

또한 심은우가 출연한 29세 편과 류화영이 출연한 35세 편은 웨이브 독점으로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