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화 산청군의회 의장 ‘고고 챌린지’ 동참
상태바
심재화 산청군의회 의장 ‘고고 챌린지’ 동참
  • 정병기 기자
  • 승인 2021.03.2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군의회는 심재화 산청군의회 의장이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운동인  ‘고고(GO!GO!) 챌린지’에 동참했다./ⓒ산청군
산청군의회는 심재화 산청군의회 의장이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운동인 ‘고고(GO!GO!) 챌린지’에 동참했다./ⓒ산청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산청군의회는 심재화 산청군의회 의장이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운동인  ‘고고(GO!GO!)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고 챌린지’는 지난 1월부터 환경부에서 시작한 SNS 릴레이 캠페인으로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해야 할 1가지를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심재화 의장은 “산청은 지리산, 황매산 등 천혜의 자연 자원을 바탕으로 항노화 관광과 친환경 산업을 육성하고 있어 환경 보호가 어느 지역보다 중요하다”며,  “일상에서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것이 후세에 깨끗한 환경을 물려주기 위한 가장 첫 걸음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이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에 동참을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심재화 의장은 거창군의회 김종두 의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산청농협 박충기 조합장과 부산시 금정구의회 최봉환 의장을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