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을 지어주세요~" 대구시 중구 ‘국민체육센터’와  ‘스포츠클럽’ 명칭 공모전 포스터/ 중구청
"이름을 지어주세요~" 대구시 중구 ‘국민체육센터’와 ‘스포츠클럽’ 명칭 공모전 포스터/ ⓒ중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서삼봉기자 = 대구광역시 중구는 ‘국민체육센터’와 시설의 운영을 맡게 될 ‘스포츠클럽’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5월 준공을 앞둔 중구 국민체육센터를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고, 참신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이름을 찾기 위해 마련된 이번 명칭 공모전은 4월 12일부터 5월 7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대구 시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신청서 양식은 중구청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된다.

5월 준공을 앞둔 대구시 중구 '국민체육센터' 조감도/ 중구청
5월 준공을 앞둔 대구시 중구 '국민체육센터' 조감도/ ⓒ중구청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작품에는 최우수 10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20만원 등 총 400만원의 시상금(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문화교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중구 국민체육센터는 지역주민과 동호인이 함께 하는 생활체육의 새로운 거점공간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공공체육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충하여 구민의 건강증진과 여가활동 지원에 힘쓰겠다“라고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