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철우기자]밴드 라피스라줄리 보컬 '유정'이 솔로 첫 작품으로 작사/유정, 작곡&편곡/메이세븐)'가 12월 20일 낮 12시 온라인 발매가 된다.

▲ 12월 20일 낮 12시 크리스마스 발라드 신곡 'Love is...'를 발매하는 싱어송라이터 '유정' / 뉴스프리존

싱어송라이터 '유정'의 신곡 'love is...'는 감미로운 유정의 목소리로 시작되어 따뜻한 Electric Piano로 꾸며진 눈 내리는 겨울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떨리는 마음과 순수하고 설레는 감정을 멜로디와 가사에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 곡인 'Love is ...'는 보컬 '유정'이 직접 쓴 가사와 작곡가 '메이세븐'의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져있는 추운 겨울에 어울릴 따뜻한 분위기의 곡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의 거리가 떠오르기도 한다.

▲ 싱어송라이터 '유정' 12월 20일 낮 12시 크리스마스 발라드 신곡 'Love is...' 발매 / 뉴스프리존

신인 작곡가 '메이세븐'은 2016년 10월 자신의 첫 싱글 음원 '들어줘'를 발표한 바 있으며 앞으로 '유정'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다양한 음악활동의 행보가 기대되는 작곡가이다.

2014년 'Nevwe don't stop' 음반을 발매한 록 밴드 라피스라줄리의 파워보컬 출신인 '유정'은 고교시절부터 두각을 나타낸 싱어송라이터로서 당시 발매한 음반에도 '비오는날, Oh! No! Na??, Lapis Lazuli' 3곡의 자작곡을 발매한 경력이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