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게임빌과 컴투스는 20일, 대학생 서포터즈인 GC플레이어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양사에 대한 높은 관심과 게임 산업 관련 열정을 지닌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6기는 내달 14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영상 촬영', '영상 편집', '디자인' 등 3가지 부문으로 최근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지원자들을 중심으로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선발되면 7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며, 양사의 게임 소개 및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젊은 감각으로 제작하고 소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영상 분야의 GC플레이어들은 사내 스튜디오는 물론 첨단 모션 캡처룸을 이용 가능하며, 촬영과 관련된 카메라 및 조명 등 영상 장비도 무상 지원된다.

기본적인 활동비와 함께 우수기자 포상, 단체복, 기념품 등이 지급되며, 사내·외 행사 참여해 현직 실무자를 만날 수 있다. 활동을 수료한 뒤에는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우수 콘텐츠들은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와 매월 발행되는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에도 게재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