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갤러리'/ ⓒDL이앤씨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갤러리'/ ⓒDL이앤씨

[뉴스프리존]안데레사 기자= DL이앤씨(디엘이앤씨)는 'e편한세상'의 전면 업그레이드된 브랜드의 실체를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최근 한남동에 오픈했다.

DL이앤씨는 '모두가 꿈꾸는 집'을 주제로 지난해 리뉴얼로 진화한 e편한세상의 주거 철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거 형태에서부터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집의 모든 가능성을 총망라한 공간 제안 및 확장된 브랜드 경험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측에 따르면 이 갤러리에는 기존 주거 공간의 개념을 깨고 20~60평대 일반 주거 타입 외에도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을 통해 최근 사회적 이슈 및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높은 천장고와 개인 정원까지 딩크족 부부만을 위한 완벽한 공간으로 탄생한 복층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과 e편한세상의 기술력을 소개하는 영상 체험존 등 다양한 공간을 선보인다. LG전자, 디뮤지엄을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의 협업 결과도 확인 할 수 있다.

갤러리는 7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매주 월요일 휴관) 운영된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만 제공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항상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꿈꾸는 주거 공간,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한 차원 높은 브랜드 경험 콘텐츠들을 통해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No.1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