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키토키' 스위치를 'On' 1월 3일 걸그룹 '힌트'쇼케이스 제일라아트홀로 모여라 -

▲ 신곡 '워키토키'의 티저 공개하며 쇼케이스를 예고하는 걸그룹 '힌트(Hint) / 뉴스프리존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12월 27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7명 재간둥이가 뭉친 걸그룹 '힌트(Hint)'가 1월 3일 제일라아트홀(상암동 위치)에서 쇼케이스를 소식이 도착했다.

리더, 메인보컬인 ‘혜진’과 ‘체리’를 포함 ‘아라, 별아, 소금, 해솔’ 등 6명의 보컬과 래퍼이자 타고난 춤꾼인 ‘나엘’ 등 총 7명으로 구성된 '힌트(HINT)'.

7명의 발칙하고 깜찍한 소녀들 '힌트(HINT)'가 2017년 3월 첫 싱글 '탕탕탕' 데뷔에 이어, 한층 더 에너제틱한 비글미로 무장 신보 '워키토키'의 티저 영상을 12월 27일 우선 공개하며 1월 3일 발매 소식을 전한다.

▲ 신곡 '워키토키'의 티저 공개하며 쇼케이스를 예고하는 걸그룹 '힌트(Hint) / 뉴스프리존

스타프로 엔터테인먼트에서는 “2018년 새해 발매되는 미니앨범 '워키토키'는 알록달록 귀여운 블록 같은 7명의 힌트(Hint)가 새콤달콤한 음악의 조립판을 만나 예쁘고 단단하게 끼워진 느낌으로 구성되어있다.”라고 전했다.

1월 3일 발매되는 걸그룹 힌트의 ‘워키토키’ 티저 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