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경기 시 현수막 광고, 전광판 광고 송출 등 송부

업무협약식./ⓒ아산시
업무협약식./ⓒ아산시

[아산=뉴스프리존]김형태 기자=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은 6일 주식회사 티알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7일 충남아산FC에 따르면 이순신종합운동장 1층 미디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주식회사 티알 김병수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티알은 자사 스포츠테이프 제품인 테이프로와 발테이프로를 제공하고 충남아산FC는 홈경기 시 현수막 광고, 전광판 광고 송출 등을 통해 ㈜티알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티알에서 자체 개발한 롤타입 스포츠테이프인 테이프로는 사용자가 동작 시 발생되는 인체의 에너지를 저장 및 복귀시켜 근육 보조와 에너지 소모를 감소시켜준다. 이를 통해 통증을 완화하고 부상 예방이 가능하며 더욱 안전한 운동을 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테이프로는 4방향으로 신장이 가능해 다양한 신체 동작 메커니즘 보조가 가능하며 기존 스포츠테이프와 비교하여 약 2~3배 강한 장력으로 사용자 관절안정성을 증진시켜준다. 또한 기존 스포츠테이프와 차별화된 스판덱스 혼합 재질로 보다 고급스러우며 물과 땀 등에 강한 장점이 있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구단에 후원 협약을 결심해주신 ㈜티알 김병수 대표님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후원받은 테이프로를 적극 활용해 프로 및 유소년 선수단 부상 방지 및 퍼포먼스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식회사 티알 김병수 대표는 “충남아산FC와 협약을 맺게 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테이프로가 선수들의 퍼포먼스 증진과 부상방지에 도움을 주어 앞으로 있을 경기에 충남아산FC의 승리의 키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구단 SNS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