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비 16억 투입, 2021년 밀양종합운동장 개보수사업 착공

[밀양=뉴스프리존]이미애 기자=밀양시는 지난 26일부터 밀양종합운동장의 개보수사업을 추진 중이다.

밀양시는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1년 공공체육시설 개보수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5억원을 확보했고, 시비 11억원을 추가 확보해 총사업비 16억원으로 밀양종합운동장 개보수 사업에 착수했다.

밀양시는 16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지난 26일부터 밀양 종합경기장을보수중이다 ⓒ밀양시
밀양시는 16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지난 26일부터 밀양종합경기장을 보수 중이다. ⓒ밀양시

밀양종합운동장은 1997년 조성됐으나 시간의 경과에 따라 도장상태, 화장실, 주차장 등 시설물의 노후화로 인해 그동안 시민들이 이용하고 대규모 체육행사를 치르는데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많았었다.

이번 개,보수 사업은 올해 12월 준공 예정으로, 노후화된 시설의 내외부 재도색․화장실 리모델링․순환도로 재포장 및 옹벽사면 경관개선 등을 전면 개보수를 중점적으로 시행해 시민들에게 쾌적한 생활체육공간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시민체육대회 및 명품 전지훈련장등 전국규모의 행사를 치르기에 손색이 없는 장소로 거듭나겠다”며, “앞으로 시민들의 활력 있는 삶을 위해 각종 체육시설의 재정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