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꽃 만발한 천년의 정원 등 볼거리 가득
조직위 "방문객 모두 안전한 엑스포 될 것"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 현장 /ⓒ이순화 기자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 현장 ⓒ이순화 기자

[함양=뉴스프리존] 이순화 기자='2021함양산삼항노화EXPO'를 개최를 위해 경남 함양군 상림공원 일대가 행사준비로 분주하다.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함양 상림공원과 대봉산 휴양밸리 일원에서 개최되는 국제행사로 자연의 선물 산삼과 항노화의 모든 것을 알리는 행사다.

행사기간 중 전시회와 박람회는 코로나방역 거리두기 3~4단계에 따라 온라인 사전예약자가 우선 입장하고, 동시 수용인원보다 사전예약자가 적은 경우 현장대기자 입장하는 방식으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천년의 정원 꽃길 /ⓒ이순화 기자
천년의 정원 꽃길 ⓒ이순화 기자

또 행사장 내에는 불로원 폭포, 여름꽃이 만발한 천년의 정원, 고운별빛길이 조성돼 있고, 생명과 공존의 숲에는 야외설치미술 작품 등이 전시돼 있어 방문객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 

특히 상림 천년의 숲은 신라시대에 만들어져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기운을 북돋아 주는 힐링 숲으로 구불구불 산책로마다 고운 모래흙을 깔아 맨발로 산책하며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특별함을 담아 놓았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는 방문객 모두가 방역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달래는 행사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