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빅보스엔터와 전속 계약...“마음껏 연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
상태바
고규필, 빅보스엔터와 전속 계약...“마음껏 연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1.10.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규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고규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고규필이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측은 “고규필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짐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표정연기를 바탕으로 작품 속 다양한 캐릭터들을 마치 맞춤 옷을 입은 듯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라며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드라마와 스크린, 예능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방면에서 맹 활약하고 있는 그가 더 좋은 환경에서 마음껏 연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 공채 탤런트 출신인 고규필은 영화 ‘방법: 재차의’, ‘카운트’, ‘정직한 후보’, ‘너의 결혼식’, ‘베테랑’, ‘롤러코스터’, 드라마 ‘홍천기’, ‘사랑의 불시착’, ‘열혈사제’, ‘베가본드’, ‘검법남녀’ 등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에서 세리스 초이스 홍보팀장 ‘홍창식’으로 등장한 고규필은 출연진과의 남다른 케미를 선사하며 깨알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고규필은 ‘홍천기’에서 양명대군(공명 분)의 측근 고필로 열연을 필치고 있으며, ‘연모’, ‘지금부터 쇼타임’ 등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