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직원 대상 '2022년 청렴슬로건' 공모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개인과외교습자의 건전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는 9월 4일까지 3주간에 걸쳐 개인과외교습자를 대상으로 특별 점검에 나선다. 사진은 대전동부교육지원청사 전경./ⓒ대전시교육청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동부 관내 유‧초‧중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대전동부교육지원청)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고유빈)은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동부 관내 유‧초‧중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작년 청렴사행시 공모전에는 총 322편의 응모작이 출품, “선공후사”“청렴동부”라는 주제로 대전글꽃초등학교 교사 김도연을 비롯해 5편의 우수작이 선정됐다. 

교직원들의 많은 기대와 지지속에 성황리에 종료된 작년 공모전을 이어나가 올해는 '2022년 동부교육청 청렴슬로건'이라는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동부 관내 학교 교직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전자메일(wopopwo@korea.kr) 또는 방문접수(동부교육지원청 운영지원과)로 신청할 수 있다. 1차 심사에서 최종 수상작에 2배수를 선정하며, 2차 심사에서 최종 5편을 선정할 예정이다.

결과는 11월 중 발표 예정이며 수상 대상자는 금상, 은상, 동상 각 1명, 장려상 2명으로 상장과 시상품이 수여된다. 또한, 수상작은 대전동부교육 청렴 홍보와 교육 활동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전상길 행정지원국장은 “코로나19로 대면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속에서도 자발적인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공모전을 개최했다”며 “청렴한 동부교육 실현을 위한 청렴 실천 의지 슬로건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