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진성기자] 쥬얼리브랜드 이니에스타에서 새해맞이 14k, 18k 커플링 및 다이아반지 무료상담과 함께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에스타는 새해의 시작이자 결혼성수기인 1월을 맞아 커플링 할인 최대 37% 행사 및 다이아반지 무료상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결혼반지의 경우 합리적인 예물을 준비하려는 신혼부부들.에게 1:1 무료맞춤상담을 제공해 예산에 맞으면서도 개성이 있는 부부만의 예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로 신혼부부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니에스타 관계자는 “젊은 커플들은 커플링,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부부만의 결혼반지를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과거에 비해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경우가 많아 만족도 향상을 위해 무료상담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이니에스타에서는 14k, 18k 목걸이 등 새해선물, 기념일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쥬얼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커플링 및 다이아반지, 쥬얼리 등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니에스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