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싱, 작사, 작곡 직접 진행
전세계 50개국 대상 음원출시, 지니뮤직과 이벤트도

치치핑핑 공룡동요 홍보 이미지
치치핑핑 공룡동요 홍보 이미지 ⓒ아리모아

[부산=뉴스프리존]최슬기 기자=글로벌 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제작사 ㈜아리모아가 26일 동물동요에 이어 아이들을 위한 공룡동요 음원을 멜론, 지니 등 국내외 글로벌 음원사이트를 통해 출시했다.

치치핑핑 공룡동요는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대부분의 동요가 저작권이 만료된 세계동요 곡들을 재편곡해 발매하는 방식인데 반해, 프로듀싱과 작사·작곡을 모두 직접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공룡동요 뮤직비디오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룡과 치치핑핑 캐릭터가 만나 친구가 되고 함께 모험을 하는 내용을 2D 영상으로, 2~3분 분량으로 구성됐다.

강영수 ㈜아리모아 애니메이션사업부장은 “아이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며 춤추다 보면 자연스럽게 공룡의 이름과 특징을 익힐 수 있게 제작했다”며 “차기작인 교육용 동요시리즈로 치카푸카송, 골고루송 등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는 동요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아리모아는 이번 앨범 출시를 기념해 지니뮤직과 함께 앨범 발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니뮤직 매거진 페이지에서 치치핑핑 공룡동요를 듣고 감상평을 남겨주는 고객 20명을 추첨해 코로나 퇴치 선물세트(치치핑핑 인형1개 + 마스크 + 항균필름 + 스티커)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앨범은 현재 지니뮤직을 포함해 멜론, 네이버 바이브, 플로,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