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 공정별 연계를 통해 종합적인 안목으로 사업 추진” 당부

주요 사업장을 방문, 현장행정을 펼치고 있는 이환주 남원시장
주요 사업장을 방문, 현장행정을 펼치고 있는 이환주 남원시장

[전북=뉴스프리존] 강승호 기자 = 이환주 남원시장이 주요 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1일 관내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 속도감 있는 사업추진을 주문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국장 전원을 대동해 현장점검을 통해 문제점에 대한 효과적인 대책을 강구하는 한편, 신속한 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현장방문은 남원시가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고랭경작지 흙탕물 저감사업 △남원아트센터시설보수 △근로자행복주택건립 △남원관광지민간개발사업 △춘향문화예술회관리모델링 △전북대학교남원캠퍼스건립 등 주요 사업장에서 이뤄졌다.

이환주 시장은 이번 현장방문에서 사업별 해당 부서장으로부터 사업 추진상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연말 대비 속도감 있는 사업 추진을 주문했다.

더불어 “지금은 남원의 인구 유입과 살기 좋은 남원을 만들기 위한 교육·문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는데 힘써야 할 시기다. 시민이 직접 이용하는 시설공사는 꼼꼼하고 신속하게 진행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사업 본연의 취지와 목적을 충분히 살려 부서별, 공정별 연계를 통해 종합적인 안목으로 사업을 추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