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슬로시티 김해 대표 명소 여행 이벤트

'함께 떠나는 슬로시티 김해' 행사 포스터김해시
'함께 떠나는 슬로시티 김해' 행사 포스터 ⓒ김해시

[ 김해=뉴스프리존]우성자 기자=경남 김해시는 오는 5일부터 28일까지 국제슬로시티 김해의 대표 명소를 여행하는 '함께 떠나는 슬로시티 김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국제슬로시티 김해의 이미지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김해시가 슬로시티 인증을 받은 배경이 된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진영 봉하마을, 봉황대길, 수로왕릉 등 슬로시티 명소를 친구, 연인, 가족 등 소규모로 여행하며 참여할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여자에게 슬로시티 토퍼, 김해의 색을 담은 미션지, 슬로시티 로고, 생태, 자연을 담은 만들기 등 다양한 구성품이 담긴 여행박스를 제공, 여행 시 활용하고 미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 뒤 우수작 10작품을 선정하여 김해 특산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제슬로시티 김해의 대표적인 생태자원인 화포천습지에서 산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 뜰 무렵의 물안개 낀 습지와 해 질 무렵의 붉게 물든 습지의 가을을 산책하는 감성 체험 행사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슬로시티 김해의 힐링 명소들을 여행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접수는 오는 5일 화포천습지생태박물관 누리집에서 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자세한 문의는 김해시 관광과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